Develop/Map Tool 3D 내부지형 구조체 by deviAk 2008. 11. 28. 반응형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// struct tagWall // Desc : tagWall 구조체 // Author : deviAk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struct tagWall { WALLVERTEX WallVertex[3]; // 벽 버텍스 D3DXVECTOR3 WallNormal; // 벽 노말 INT WallTexIndex; // Texture Index };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// struct tagBSPNode // Desc : BSP Node // Author : deviAk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struct tagBSPNode { DWORD dwNodeID; // 노드 ID 번호 D3DXVECTOR3 Divide; // 나누는 면 Vector D3DXVECTOR3 MinBoundBox; // 바운드 박스 최소 값 D3DXVECTOR3 MaxBoundBox; // 바운드 박스 최대 값 tagBSPNode* FrontNode; // Front Node tagBSPNode* BackNode; // Back Node std::vector<tagWall*> WallList; // 노드가 가지고 있는 Wall List tagBSPNode() : FrontNode(NULL), BackNode(NULL) { WallList.clear(); } void Release(); // Release }; 현재 까지 생각한 포맷이다. 약간의 변경은 있겠지만 아마 이 형태로 가지 않을까 생각된다.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deviAk.Com 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관련글 2008.12.03. MapEditor D3DCOLOR <-> COLORREF 2008.11.20. MapEditor Map Tool 제작에 앞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