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클라이언트 리비전 #2
// 오후 12:35:00 2008.06.27 (금)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작업 내역
1. 기존의 D3D_Api.Cpp 의 함수들을 CDxApi 클래스로 묶었다.
2. CGameMng 클래스를 추가 하였다.
3. CMediator 부모 클래스를 생성 하였다.
// 파일 변화 내역
Delete D3D_Api.cpp
Delete D3D_Api.h
Add DxApi.cpp
Add DxApi.h
Add GameMng.cpp
Add GameMng.h
Add Mediator.cpp
Add Mediator.h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클라이언트 리비전 #1
// 오후 07:17:11 2008.04.20 (일)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작업 내역
1. 기본 윈도우 창 구현.
2. D3D_Api 관련 함수.
// 파일 변화 내역
Add D3D_Api.cpp
Add D3D_Api.h
Add WinMain.Cpp
Add Img/logo.jpg
// 클라이언트 리비전 #2
// 오후 12:35:00 2008.06.27 (금)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작업 내역
1. 기존의 D3D_Api.Cpp 의 함수들을 CDxApi 클래스로 묶었다.
2. CGameMng 클래스를 추가 하였다.
3. CMediator 부모 클래스를 생성 하였다.
// 파일 변화 내역
Delete D3D_Api.cpp
Delete D3D_Api.h
Add DxApi.cpp
Add DxApi.h
Add GameMng.cpp
Add GameMng.h
Add Mediator.cpp
Add Mediator.h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클라이언트 리비전 #1
// 오후 07:17:11 2008.04.20 (일)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작업 내역
1. 기본 윈도우 창 구현.
2. D3D_Api 관련 함수.
// 파일 변화 내역
Add D3D_Api.cpp
Add D3D_Api.h
Add WinMain.Cpp
Add Img/logo.jpg
반응형